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화순 힐스테이트 분양정보 이거 하나면 끝!

화순에 최초로 힐스테이트 들어섭니다!


화순군에서는 아주 희소식이 되겠군요!


출처 : 힐스테이트

힐스테이트 화순은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교리 239번지

지하 2층 부터 지상 30충까지

총 6개동 604세대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일반분양의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84㎡ 546세대


113㎡ 52세대


179㎡ 6세대


화순 힐스테이트가 들어설 위치사진입니다!


가까운곳에 화순초, 화순중, 화순고 가 있어서

학군통학이 아주 수월하겠네요!!

그리고 반경 1km 안에 도서관, 터미널, 우체국, 화순중앙병원,

하나로마트, 화순군청, 복지센터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있어 생활이 편리 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리고 교통편도 좋아서 광주로 30분내에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옜날보다 길도 너무 좋아져서 더욱 교통이 편리해 졌답니다.



그리고 화순을 지나갈때마다 예전 시골느낌이 강했는데...

이런 메이커 아파트가 들어선다면 화순이미지 변화에 

큰 도움을 줄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대부분이 낮은 층수의 아파들인데 

힐스테이트 화순은 지상 30층으로 조망권은 

탁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오염이 덜된 화순을 높은곳에서 바라보고자 하면

자연환경과 건강한도시가 어울어져 삶이 더욱 건강해지는 

느낌일 것 같습니다!


갑자기 뜬금없이... 화순 기정떡이 먹고 싶네요;;ㅋㅋ

예전에 시골 내려갈때 항상 한박스씩 사서 내려갔었는데 ㅋㅋ



모델 하우스 위치입니다!

모델 하우스 위치만 봐도 얼마나 주변 환경이 좋은지 아시겠죠?

모델 하우스 위치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교리 210-1번지

11월경에 모델 하우스 오픈 예정이라고 하네요 


화순 힐스테이트 알아보시는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화순 힐스테이스 문의 전화 

1899-6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