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GS25] BC카드 QR결제하면 50%할인! 도시락과 면요리 전상품 종류도 알아봅시당

[GS25] BC카드 QR결제하면 50%할인! 도시락과 면요리 전상품

 

안녕하세요!

 

이번에 BC카드에서 GS25를 도시락 면상품 대상으로

50% 청구할인 행사가 있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BC카드를 쓰고계시는 분들이라면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찍고 삽시다~~~

디지타르르르르르르~~~

광고를 중독성 있게 잘만들어서 기억에 납니다!

 

행사기간

2018.11.16 - 11.30

 

GS25 페이북 QR결제 반값도시락!

 

--------------------------------------------------------------------

행사내용

GS25에서 도시락을 BC카드 페이북 QR로 구매시 50% 청구할인

 

행사기간 : 2018.11.16(금) - 11.30금) 총 15일간

 

행사매장 : 전국 GS25 편의점

 

행사상품 : 도시락 및 면요리 전 품목

 

※ 행사기간 내 할인구매 최대 적용수량 15개(컵라면, 봉지면은 행사대상 제외)

 

QR결제 대상 카드

페이북 QR결제가 가능한 개인 신용/체크 카드 (법인,GIFT카드 제외)

 

유의사항

모든혜택은 이용실적과 무관합니다,

일부 매장은 QR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할부결제 및 할부 전환 시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카드사 및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https://paybooc.co.kr/app/paybooc/EventDetail.do?evntNo=2018110804

 

이번트 해상 내용 홈페이지 입니다.

 

 

요거 요거 기가막힌 행사네요

저도 시간없거나 밖에서 사먹기 귀찮을때 편하게 편의점에서 사먹고는 하는데

50%할인이라니... 대박!!!!

 

이제 GS25편의점 도시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출처 : GS25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도시락 종류입니다!

종류가 많아요!

 

우선 도시락 카테고리 안의 내용만 포스팅했어요

나머지 삼각김밥이나. 샐러드 같은건 적용이 될지 안될지

모르겠어서 그건 제가 직접 사먹어 보고 추가 내용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부터 우리 가족은 편의점 도시락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나 이번 이벤트의 장점은

전원실적 상관없이

이 단어에요...

보통의 카드 행사같은 경우에는

전원실적 30만원이상이라던지...

이런 조건이 꼭 붙는데... 전월 실적없다는건...

아주 좋은 조건이죠.....

 

오늘 저녁은 난... 등심돈까스 도시락 1편 으로 정했어요

평소에 돈까스를 좋아하는데 와이파이님이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자주 먹지 못하는 음식인데....

거기에 도시락 BEST상품이라니 꼭 먹어봐야 할 의무 아닌 의무가 생겼네요

등심돈까스 1편 이 4,500원이니....

QR결제로 하면 우선 4,500원이 그대로 결제 되겠지만

청구 할인이니 추후에 2,250원으로 최종 가격이 되겠죠?

이건뭐.... 50%할인을 하니... 분식점 김밥1줄 가격이네요...ㄷㄷ

이런 기회는 당연히 잘 이용해야 겠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