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정보

코란도C(프로젝트명: C300)후속모델 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코란도C후속모델 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프로젝트명은 C300입니다.

 

코란도C후속이 드디더 베일을 벗고 있군요.

아직 100% 정확환 디자인은 아니지만 큰 변화는 없을 것으로 생각은 됩니다.

출시해봐야 정확한 디자인을 알 수 있겠으나

예상을 할 수 있습니다 ^^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디자인을 보면 코란도C라기보다는 티볼리 같은 느낌이 나네요.

기존의 코란도C도 쌍용자동차의 효자 차종중에 하나였죠

제 지인도 코란도C 오너분인데.

차량에 대해서 만족하며 타고 계시더라구요.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전면 디자인을 보면 티볼리가 떠오릅니다.

그릴 같은 경우는 전기차가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드네요.

하지만 전기차 출시가 안될 것으로 생각되기에

컨셉자체는 디자인을 잘 뽑았네요.

보면 멸수록 티볼리까 떠오르는건 뭐지....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후면 디자인을 보면 기존의 쌍용차 이미지를 조금 벗은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태일램프도 마음에 드네요.

머플러 또한 잘 빠졌네요.

후면은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드네요.

 

또, 측면을보면 박스가 같은 느낌이 상당히 드네요.

측면사진에 약간 G4렉스턴과 약간 느낌이 비슷해보이기도 합니다.

 

휠은 출시될 차량에 적용될지는 의문이지만

휠 또한 포인트 있고 디자인도 잘 뽑았네요.

 

저 또한 차량을 구입할때 제 취향에는 쌍용차량이

항상 리스트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항상 문제점이......... 제가 구입시기 쯤에는

미션문제라던지,, 부식의 문제등등...

그리고 제일 중요한 내부 디자인이 사골,,,

영업소에 가서서 와이파이님께 실물을보고 했으나...

내부 디자인이 너무 싫타며,,,,,ㅠㅠㅠ 구입하지 못했던....ㅠ

지금은 내부 인테리어가 예전과는 틀려 졌지만...ㅠ

그때는 엑티언이나 코란도나 다 똑같았어요...

 

이제 출시를 곧 할 코란도C 후속

프로젝트명 C300

기존의 쌍용차의 부정적인 이미지에서 많이 벗어나는

훌룡한 차량이 되길 기대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