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정보

2019 말리부 부분변경 핵심은 엔진이다. 1.3터보 3기통 흥미로운 다운사이징

 

2019 올 뉴 말리부가 곧 출시가 됩니다.

 

이번 신형에는 부분변경이 되었으며

흥미로운 사항은

 

1.3터보 3기통 엔진으로 다운 사이징 됐다는 겁니다.

그리고 CVT무단변속기가 적용이 됩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쉐보레 말리부는 GM의 효자차량중의 하나죠!

가족의 부탁으로 1년전에 말리부 신차 출고도 도와줬어습니다.

그때만해도 말리부 품질 문제 때문에 말이 좀 많았어요..

 

데시보드와 문쪽 트립이 위치가 상이해서 틀어져서 출고된게 허다했었으니까요

저도 차량 받고 3대를 다시 돌려 보냈었어요..

 

첫번째 짜는 도장찍힘과 테일렘프와 트렁크의 단차

뒷좌석도어와 뒤휀다와의 단차...

 

두번째 차량은 차량하부에 어딘가에 긁혀서 구멍이 뚫려서 왔더라구요,.

 

세번째는... 뒷도어와 뒷휀다의 단차 그리고 하부커버가 다른트림에 들어갈게

장착되어 있었죠...

 

셋다 동일한건 데쉬보드와 도어트립과의 단차는 동일했습니다.

 

이미 말리부를 타고 있는 친한동생차는 단차가 조금있긴했는데 그냥 넘어갈정도였거든요..

 

이런 품질 문제가 있었어요...

 

이번 2019 올 뉴 말리부에는 품질문제는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 또한 쉐보레 차량을 소유하고 스파크 또한 3대를 구입했었고

저희 어머니 차 또한 스파크로 구해드렸었어요.

 

그만큼 GM쉐보레에 대한 애정이 있으니 쓰는 글입니다.

 

이야기가 잠시 다른 곳으로 빠졌군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번에 부분변경을 하면서

달라진 것들이 있습니다.

저는 아직 사진으로 밖에 보지 못했지만

앞모습은 이전 말리부보다 더 낫다는 생각입니다.

좀더 중형스러워 졌다고 할까요?

이전 말리부는 약간 차가 작은듯한 느낌이 들었거든요

디자인은 마음에 들었지만..

 

2019 올뉴 말리부는 크림색 인테리어와 LED헤드램프가 추가되었습니다.

드디어 쉐보레 차량에도 LED헤드램프를 볼 수 있게 되는 군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테일램프 또한 변경이 되는군요.

이전의 테일램프도 나쁘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개선된 테일램프 또한 아주 마음에 듭니다!

 

쉐보레는 이번 2019 올 뉴 말리부 부분변경 사전 보도자료를 통해 라이트사이징을 강조했습니다. 배기량을 줄이는 다운사이징을 넘어 다운사이징이 옳다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말리부에 적용되는 신규엔진은 GM차세대 글로벌 터보 엔진 라인업중 하나입니다.

 

많은 기대가 됩니다. 아직 시판되지 않아서 공도에서 달리는걸 보고 소비자들의 평가가 정말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CVT미션이 적용되서 이제는 말많은 보령미션에서 벗어나고 있다 생각되네요.

제 차량도 보령미션인데...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

쉐보레차가 좋아서 감수하고 타고 있지만...

안습입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그릴을 살펴보면 2단으로 구성된 듀얼포트그릴에 크롬장식까지 추가가 됐네요.

 

실내는 볼까요?

실내는 크림색 인테리어가 추가 되었습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실내는 크게 바뀐건 없어 보입니다.

크림색 인테리어를 실제로 한번 보고 싶네요!

 

이상 2019 올 뉴 말리부에 대해서 이야기 해봤습니다.

제 개인적인 소견도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항상 가격때문에도 말이 많은데 이번에는 소비자들이 만족한

2019 올뉴 말리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