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전국 홈플러스 장난감대란! 50%할인 20만원어치를 2만원대에 구입완료! 팁포함 오창,동청주,청주 홈플러스 다녀와봤습니다. 구매후기포함

전국 홈플러스 장난감대란! 50%할인 오창,동청주,청주 홈플러스 다녀와봤습니다. 구매후기 포함

 

지금 홈플러스에는 장난감 대란이 일어났어요.

 

바로 50% 할인을 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대박 5...5.....50%나!!!!!!!

그래서 이런 할인행사 좋아하는 저는... 와이프와 바로 시동걸고 출발합니다!! ㅎ

 

행사

 

완구 최대 50% 메리토이스마스

 

혜택

 

8대카드 10만원이상 구매시 20,000원 상품권증정 + 온라인 적립쿠폰10,000

 

행사기간

 

12월 20일부터 12월 26일까지

 

 

 

이런 행사는 절대 지나치면 안되겠죠?ㅋㅋ

 

저는 충북혁시도시에서 살고 잇기 때문에

 

먼저 제일 가까운

오창 홈플러스부터,

동청주 홈플러스,

청주 홈플러스부터 들렸어요.

 

매장마다 세일 품목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영수증과 할인적용사진들은 마지막에 올렸어요!

 

 

 

먼저 홈플러스 돌면서 찍은 사진들 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노란색으로 표시된 가격들만 행사를 한다고 보시면 되요

 

여기서 8대카드

 

 

마이신한, 신한, 삼성, 국민, NH, 씨티, 전북, 광주, 현대(BC,선불,법인,기프트제외)

 

이렇게 사용할 수 있어요

 

 

할인가격은 노란색 가격표에 있는 가격은 정가입니다.

여기서 8대 카드로 결제를 하면 50% 할인된다는 거에요

계산기 어플 필수 !!

 

예를 들어

 

핑크퐁 상어가족 낚시놀이 가격이 34,800원이에요

 

그냥 8대카드 없이 구매할때는 34,800원이겠지만

혜택 적용하면 17,400원이 되는 놀라운 할인....ㄷㄷㄷ

 

모두 이렇게 확인하시면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타요나 로보카폴리, 핑그퐁 상어가족들은 대부분 50%세일인데

 

이외의 품목들은 40%세일이나 20%세일도 있으니 꼭 가격표에 써있는

 

할인 내역을 확인하시면서 구매하세요!

 

 

 

레고도 할인하고 있어요.

 

8대카드 결제시 최대 40% 할인!

 

레고는 할인품목들이 따로 있으니까 노란색 가격표 보고 내용 확인하시면되요!

 

 

저희는

 

미미 띠띠뽀기차마을

 

꼬마버스 캐와봉봉

 

타요 무선RC

 

타요긴급출동센터

 

핑크퐁 동전노래방

 

타요긴급출동센터

 

이렇게 구입했어요!

 

요건 홈플러스 동청주점에서 구입!

 

아 그리고....ㅋㅋㅋ

 

저녁에 와이프라 핑크퐁 피아노도 사주고 싶다고 해서...

다시 한번 갔었어요...

똑같이 홈플러스 오창점, 홈플러스 청주점, 홈플러스 동청주점,,,

갔다가 ,,,

 

또 홈플러스 동청주점에서

 

꼬마버스가니

 

꼬마버스라니

 

타요중앙차고지 놀이

 

이렇게 구입했어요 ㅋㅋㅋㅋ

 

저희도 진짜 독한....................ㅋㅋㅋㅋㅋ

 

아기가 17개월되서 처음으로 제대로된 장난감 사주는거라..

부모마음이 다 그렇겠지요... 많이 사주고 싶었어요...ㅎ

세일해서 많이 사줄 수 있으니까 행복하게 해주고 싶었어요 ㅎㅎ

 

자 이제 계산하는 사진볼까요?

 

 

계산대로 가서 계산하면 이렇게 정가로 가격이 올라가요

여기서 이불은 빼주세용 ㅋㅋ

 

 

그리고 8대 카드를 제출하시면 가격이 내려가는 놀라운 현장!

 

장난감들은 모두 50% 할인 됬어요!

 

이불은 뺀 장난감 구매액이 63,800원이였는데

할인50% -31,900원이되서

 

31,900원에 구입했어요!

 

대박대박

 

여기서 더 대박은 1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상품권증정!?

 

이걸 빼 놓으셨죠?ㅋㅋ

 

하하하핫! 최종 가격은 마지막에!

 

이제 총 구매 영수증 보실까요?

 

 

 

우선 첫번째 구매 했던 영수증 기준으로 해볼께요

 

그냥 망고젤리 1,200원짜리 하나 더 샀는데 이것도 포함할께요

 

총 구입가격 210,400원 무려 21만...ㄷㄷㄷ 평소라면 엄두도 못낼 가격 ㄷㄷㄷ

 

하지만 8대 카드 50%할인을 써서!!

 

저희는 신한카드로 결제함!

 

-104,600원 할인!!!

 

그리하여 105,800을 결제했어요!

 

그리고 핵꿀팁...

 

신한포인트를 58,000점 정도 사용....

 

그럼 47,800원이 되겠죠?

 

또또또, 10만원 이상 사면 2만원 상품권 증정!!!!

 

대박!

 

그럼 27,800원.................ㄷㄷㄷㄷㄷ

 

저희는 이렇게 결제 완료 됬어요!!!!

 

아이 장난감 많이 사줘서 기쁘고...

 

할인해서 기쁘고 ....

 

또 싸게 사서 기쁘고....

 

아빠로서 돈쓰면서 기분좋은 날이네요!!

 

여러분들도 행사 끝나기 전에 얼른 가서 득템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