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오창 신동아 파밀리애 분양정보 지금 정말 핫한 뉴스!

오창 신동아 파밀리애 지금 정말 핫한 뉴스!

 

지금 오창에서 제일 핫한 뉴스가 오창 신동아 파밀리애 소식라죠?

 

오창 파밀리애는 정말 놓치기 힘든 황금 같은 분양정보네요!

 

청주시 청원구 오창과학단지내 국제공인 규모의 수영장을 갖추고

피트니스센터 등 주민 편의시설을 갖춘 명품 아파트가 될

 

 

오창 파밀리애

 

 

 

 

1%를 위한 프레스티지를 99%를 위한 프레스티지로...

 

슬로건이 멋지네요!

오창은 교통편이 아주 좋죠

 

오창 파밀리애는 조합원 아파트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조합원아파트는 조합원 개개인이 사업의 주체가 되어서 사업마진 및 사전 금융비용 미발생으로 일반아파트에 비해 15~20%저렴한가격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한 점이 장점입니다!

 

위치는 청주시 오창읍 각리 639-4번지 일대에 조성됩니다.

 

총 다섯가지의 평형으로 이루어 질 예정입니다.

 

59, 74, 84 전용먼적의 A,B,C타입으로 구성됩니다.

 

 

각 평형의 평면도를 보실까요?

 

 

 

이렇게 총 5가지 타입입니다.

총 55세대를 건립합니다.

 

그리고 아파트 전세대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최대 5베이의 혁신평면 특화설계 구성을 통해 채광과 통풍을극대화해서 입주민의 쾌적한 생활환경에 중점을 두었다고 하네요.

 

 

또한 청원초등학교가 바로 옆에 있고

도보 등하교가 가능해서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길이 보장이 되네요!!

이것또한 프리미엄 요소중의 중요한 차지를 하는 부분이죠..!

 

또한 오창은 산업단지를 배후로 하고 있고 LG화학과 녹십자, 유한양행등 대기업이 입주해 있고 여러개의 강소기업들도 입주해 있어 수요가 끊임 없이 요구되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오창 호수공원과도 가까워서 산책하기도 좋은 위치해 있네요 !

 

그리고 오창은 오창 IC와 서오창IC를 이용해서 중부와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과 수도권은 물론 청주국제공항과 KTX오송역 광역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저전국에서도 중심측에 위치해 있어디를 가더라도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아요!

 

저도 얼마전에 충북혁신도시로 이사를 와서 최근에 오창을 처음 방문했어요.

오창읍이라고 되어 있어서 읍내면 뭐 별거 있겠어? 했다고.. ㅎㄷㄷㄷ

 

충북혁신도시 보다 훨씬 잘 갖춰져 있고 대형마트도 있고 호수공원과 여러 대기업들도 보이고.. 살기 훨씬 편한 곳이 오창이더라구요.....

그래서 저 또한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앞으로 미래를 본다면 오창 파밀리애에 투자하는 방법도 아주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지금 제가 살고 있는 충북혁신도시는 언제쯤이나 활기찬 도시가 될지 ...!

아마 2~3년 최소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넘나 좋은 위치헤 넘나 좋은 아파트를 짓고 있는 오창이 부럽사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