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북혁신도시 맛집추천 손맛한식뷔페 가성비 맛집 강력추천

충북혁신도시 맛집추천 손맛한식뷔페 가격대비 정말 만족합니다

 

리뷰에 앞서 저는 손맛한식뷔페에서 어떠한 대가도 없고 강요도 없이

제가 가서 먹어보고 추천할 만 해서 올린 리뷰입니다 ^^

 

 

충북현신도시로 이사온지 한달도 안됬네요!!

 

이사와서 아직 충북혁신도시 내에서는 음식점들이 생각보다 갈만곳이 없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조금더 범위를 넓혀서 찾아봐서 간 곳들 중에 한군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저는 제가 가보고 맛있는 곳만 추천하지 별로인곳은 리뷰조차

하지 않겠습니다..

 

손맛한식뷔페는 충북현식도시내에 위치하고 있진 않아요

진천읍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도 그만큼 이동해도 괜찮을 맛큼 가성비 있고 맛있습니다.

 

 

저는 이번에만 간게 아니라 벌써 몇번 다녀보고 블로그 올리면 좋겠다 싶었어요

 

 

충북혁신도시에서 대략 차량으로 25분에서 30분정도 타고 가야합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드렸더니 벌써 단골이 됬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

 

 

주차장은 엄청 넓어요... 진짜 엄청 넓어요

 

버스 한 10대를 대고도 남을 정도 주차장됩니다...

 

항상 갈때마다 손님이 없던 적이 없었어요..

대부분 이야기 하는 걸 들어보면 현지인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가게내부에 현수막에

 

매일매일 메뉴가 바뀌는 손맛한식뷔페라고 써 있더라구요.

 

차라리 매일 똑같지 않고 한번 씩 바뀌는게 좋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신발 벗는 곳이 있어요.

그리고 유리에 쓰여있는 것 처러

"식사비는 선불입니다"

뷔페이기 때문에 선불은 기본이겠죠?

 

가격은

 

성인 1인 8,000원

6세 이상부터 초등학생까지 5,000원

 

혁신도시 내에 있는 뷔페집보다는 싸다고 알고 있어요.

 

 

먼저 식기 가져가는 곳이에요~!

 

옆에 밥솥에는 흰쌀밥, 보리밥이 위치해 있어요.

 

 

여기서 주목할만한 메뉴는

 

바로바로 바로 바로  바로!!

 

양념게장!!!

 

저희가 전라도 사람들인데 양념게장 정말 맛있어요.

와이프도 자꾸 하는말이 양념게장때문에 온다는 이야기도 할 정도...

입맛이 돈데요 ㅋㅋ

 

 

초밥과 육회 맛이 괜찮습니다.

 

육회는 보통 뷔페가서 먹으면 정말 별로인데..

일반 뷔페음식점 보다 낫더라구요 !

 

 

이렇게 디저트 메뉴도 있어요 ㅎ

 

 

옆에 비빔밥메뉴와 잡채도 있구요

 

 

음식들이 싱싱하고 신선해 보이쥬?

 

 

자장면과 호박죽

 

자장면소스도 직접 만든것 같더라구요

 

호박죽은 레전드.............

 

저 가면 호박죽 3번은 먹어요!!!

 

호박죽은 꼭 드셔보세요 대박.!

 

 

가운데 빈곳에는 후라이드 치킨이 있었어요!

사진찍고 나서 다시 가져오시더라구요

 

제육볶음도 있고~

 

그리고 제가 갔을때 이쪽 메뉴가 변경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어떤 날에는

 

코다리 찜이 있고

 

또 어떤날에는 족발도 있고

 

그랬었어요 !

 

 

 

 

그리고 또 레전드...

이름하야

갈, 비, 탕

 

정말 레전드에요! 이것도 것짓말 않고 와이프와 처음 먹으면서 감탄사가...

17갤 아기도 잘먹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옆에 잔치국수는 갈비탕 먹느라 한번도 안먹어 봤네요!

 

 

이때가 평일 저녁 전 시간이였는데도 사람이 이렇게 있더라구요

 

저희 나갈때 저녁식사 시간이였는데 사람들이 많이 들어왔어요!

 

내부 공간도 넓어서 단체도 얼마든지 수용가능하겠더라구요

 

안쪽에 단체석이 따로 있어요.

 

 

꼭 가보셔도 좋을 추천 맛집입니다.

 

주인아주머니께서 처음에 포스가 조금 있어 보이셨는데..

처음갔을때 먹고 나와서 차탈려고 하는데 아주머니께서

손흔들면서 고맙다고 하시는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ㅎㅎㅎ

 

저도 음식점을 운영해 봤지만..

음식점이란게.. 서비스업입니다. 맛은 기본으로 챙겨야 하는거고..

예전보다 지금은 친절에 정말 신경을 써야합니다...

요즘에 세상이 무서워요... 아무리 잘 운영하다고 한순간의 실수가 ...

큰 타격을 입힐 수도 있거든요....

고객이란... 참 고마운 사람들입니다...!

또, 참 무서운 사람들이란걸 항상 명심하면서

저도 요식업을 했었거든요!!!

 

정말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

요며칠 못갔네요...

글쓰는 오늘도 갈려고 진천읍쪽 다 도착했는데..

카시트에서 아기가 잠들어버려서 밥도 못먹을 것 같아..

돌아서 집에 왔어요... 내일 가기로 했답니다 ㅎㅎ

 

충북혁신도시 가성비 맛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