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익산의 빼놓을수 없는 맛집 황등면 진미식당 육회비빔밥이 끝내줍니다!

익산의 빼놓을수 없는 맛집 황등면 진미식당 육회비빔밥이 끝내줍니다!

 

대를 잇고 잇는 집.

정직하게 장사한다고 생각하는집.

깔끔한집.

 

 

윗지방에 일이 있어서 올라가는 길에 출출해서 예전에

가보고 싶었던 식당을 적어논 것을 보다가

 

전북 익산시 황등면에 진미식당 육회비빔밥이 생각이나서.

고속도로 나와서 무려 30분을 넘게 더 달려서 방문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멀어서 아.... 그냥 갈껄 그랬나.... 생각이 2번정도 났어요 ㅋ

 

 

상호명 : 진미식당

 

주소 : 전북 익산시 황등면 황등리 902-2

영업시간 : 11:00 - 20:00

전화번호 : 063-856-4422

 

다 도착!

처음에 그냥 지나쳤다가 다시 돌아갔어요!

 

오래된 가게인데 나름 느낌이 있네요..!

웬지... 건물 외관만 봐도 최소 기본을 할 것같은 느낌.

 

 

익산시에서 인증한 착한가격인증집

그리고 대물림 맛집

 

이 앞에 붙어있느 명패만 봐도 믿을 만 합니다!

 

 

 

문을열고 들어가면 이런 공간이 나옵니다.

밥먹는 공간과 신발신고 휴계공간이 나눠져 있어서 좋더라구요!

 

 

TV에도 출연을 했더라구요 ㅎㅎ

 

 

내부 공간입니다.

테이블이 있는 사진 왼편에 또 공간이 있습니다 ^^

한 6테이블 정도....?

 

 

자리에 앉아마자 반찬을 셋팅해줍니다!

갓김치는 여수인데...

갓김치를 여수못지 않게 맛있게 담그셨더라구요,

그래서 갓김치는 한번더....ㅎㅎㅎ

 

우리가 시킨건 육회비빔밥 2개!

 

 

가격은

 

특 육회비빔밥 10,000원

육회비빔밥 8,000원

 

순대국밥 7,000원

선지국밥 5,000원

 

육회 30,000원

진미전통순대 10,000원

 

아... 사진올리는데 왜 밥먹은지 얼마 안됐는데 갑자기 배고파지냐....ㅠ

 

 

주문한 육회비빔밥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옆에 선지국이 같이 나옵니다.

딸아이는 선지국에 밥을 ^^

 

 

 

저는 보통의 냉면그릇 같은 큰그릇에 나올줄 알았는데.

약간 큰 국그릇같은 곳에 나오더라구요 ㅎㅎ

 

나오는 순간 아... 양이 적을 텐데............ㅠ 라는 생각이...

하지만 먹고 나서는 양이 생각보다 그렇게 적진 않았어요 ^^

 

위에 노란색은 처음에 단무지인줄 알았는데 곤약같은 거더라구요 ㅎㅎ

쫄깃 쫄깃!

 

 

자 열심히 비벼서 한입 떠봤습니다.

 

제가 느낀 맛은요!?

 

생각보다 자극적인 맛은 아닙니다.

육회라고 뭐 특별하고 유난히 맛있는 맛은 아닙니다.

하지만 맛있습니다!

 

먹고 있는데 옆테이블에 지역 주민으로 생각되는 테이블에서

타지역 주민들을 데리고 왔는지

여기 굉장히 유명한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선지국도 맛있어요!

선지를 처음 먹는 딸도 맛있게 한공기 뚝딱했어요 ㅋ

 

혹시나 지나가다가 들릴일있으면 꼭 들려 보셨으면 하는 집입니다!

저녁에 와서 그렇지 낮에 왔으면 옆에 바로 재래시장도 있고 한번 둘러보고 가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