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도 오산 맛집 강력추천! 대명성 중화요리 고기짬뽕 기가막혀요

저번주에 오산에 들리게 되었어요 !

 

오산에 간김에 맛집이 어디 있나 뭐가 맛이있나...

 

찾아봤는데 오산에는 특별하게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리저가 계속 찾아보던중에 오산에 대명성이라는 중화요리집에

 고기짬뽕이 맛있다고 해서 와이프와 딸을 데리고 방문했습니다!

 

다행히 있던곳과 불과 차로 5분걸리라 천만다행이였어요 ㅋ

 

 

대명성

 

031-611-9991

 

경기 오산시 남부대로 521

지번) 고현동 190

 

영업시간

매일 06:30 - 21:30

 

 

 

2층에 의정부 부대찌개는 영업을 안하는 것 같습니다.

 

 

들어가보면 느낌은 오래된 중국집이구나 생각이 듭니다!

 

마닥은 마루 바닥으로 되어 있어서 느낌이 색달라요 ㅎㅎ

 

그리고 주인 아주머니가 아주 친절하십니다!

 

바쁘면 소홀할만도 한데 신경을 다 써주시네요!!

 

메뉴판 입니다!

 

제가 먹어본 음식은 간짜장, 잡채밥, 고기짬뽕

3가지 밖에 안되지만

 

1위 강력추천 고기짬뽕

2위 간짜장

잡채밥은 솔직하게 별롯!

 

그리고 1번만 간게 아니라 생각나도 또 방문했습니다.ㅎ

새로운 음식을 찾기보다 너무 짬뽕국물맛이 생각이 나서

일주일뒤에 오산에 또 들렸는데 또 갔어요 ㅋㅋ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기본셋팅을 해 주십니다!

 

저는 양파에 찍어 먹는 춘장이 어쩜 이리도 맛있는지...ㅋ

 

 

그리고 딸과 함께 먹을 잡채밥!

생각보다 맛은.....

제 입맛에는 약간 밍밍했어요,,,

 

그래도 양념에 강한걸 아직 못먹는 딸과 먹을 음식이라 시켰습니다 ㅎ

 

그리고 주인공

 

고기짬뽕 매운맛.

 

고기짬뽕은 순한맛과 매운맛 2가지가 있습니다.

 

 

아... 고기 짬뽕을 표현하자면...

국물이 정말 사골육수로 끓인 것같이 입에 쫙쫙 달라붙구요...

그리고 약간 걸걸한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여느 중국집과 다른 재료가 하나 더 들어가서 맛이 한가지가

더 나서 깔끔한 맛이 있는데....

그 식재료가 뭔지 모르겠네요.....

 

제가 짬뽕 전국에서 소문난 집은 못해서 3~4군데를 다녀 본 거 같은데

제 입맛에는 소문만 그럴싸하게 난 곳이라고 생각된 곳이라고

생각되는 곳도 있었는데...

 

이집은 맛이 밀리지가 않네요...!

 

이집만의 특별한 맛이 있어요!

 

 

와이프가 입이 아주 짧은 편이여서

남은 건 제가 먹는 편인데...

 

어쩐일인지 와이프도 짬뽕을 다 먹었네요....!!

대박!!!

 

대신 저는 잡채밥에 같이 나오는 짬뽕국물을 먹고 한번더 달라고해서

밥말아 먹었.....ㅠ.ㅠㅠㅠㅠ

 

지금 글 쓰고 있는데 입에 침이 고입니다.!!

 

꼭 한번 들리시면 좋겠습니다.

 

후회 없으실꺼에요!

 

제돈주고 제가 사먹은 후기입니다!!

제 블로그만 봐도 후회는 없도록 맛집들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