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평택 고덕신도시 도심속의 수영장 펜션 플레이맘 내돈 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인생의 DIY입니다.

 

요즘 아이들은 너무 놀고 싶은데 펜션 잡아서 가기엔 너무 멀고....

왔다 갔다 시간 소비에....

 

즐겁게 놀고는 싶고....

 

이 걱정 저 또한 똑같아요...

 

항상 주말은 그래도 아이와 놀아주려고 노력을 하는데....

 

인터넷을 검색을 해보니 플레이맘이라는 곳이 평택고덕신도시에 있다고요!

 

그래서 얼른 예약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내용 작성에 앞서 "최종 후기는 너무 좋았다!!"입니다.

 

자 자세한 후기 보시죠!!!

 

플레이맘 위치

 

https://naver.me/GTOq7SVC

 

플레이맘 워터룸 평택고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4 · 블로그리뷰 15

m.place.naver.com

 

경기 평택시 고덕갈평10길 117-3 1층

 

 

 

가격 정보입니다!

 

기준인원이 8명입니다.

아주 넉넉하죠?

 

그래서 저희는 2 가족이 같이 다녀왔어요

 

그럼 가격부담도 덜어지고 준비할 것도 줄어드는 효과!!!!

 

먼저 보이는 수영장입니다.

 

아이들이 놀기에 딱 좋고요.

 

너무 좋은 점은 물놀이 가거나 하면 튜브며 구명조끼며 등등 모두 챙겨가야 하는데 모든 게 다 구비가 되어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그리고 실내에 수영장이 있다 보니 처음 드는 생각은 습하거나 답답하지 않을까?

했는데 제습기가 엄청 많아서 바닥에 물을 흘리면 대충 닦아도 금방 마르더라고요

 

여기는 수영장 앞에 음식들을 먹고 수다 떨 수 있게 식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노는 게 한눈에 들어오니 걱정 없이 수다 떨 수 있어요 ㅋㅋ

 

 

그리고 냉장고 안에는 웰컴드링크와 짜장라면이 있었어요 ㅋㅋㅋㅋ

 

저는 큰 선물보다는 이런 사소하게 신경 쓰는 게 더 좋더라고요 ㅋㅋㅋ

 

아참.... 

 

그리고 아메리카노 등등 안사가도 돼요.....

 

왜 냐면 커피머신에 캡슐까지도 있었거든요.......

 

디카페인까지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또,  모자란 게 있으면 바로 앞에 이마트 24 편의점이 있어서 사다 먹으면 됩니다!!!!!!!!!!!!

 

집에서 맥주를 뭣하러 가져가나요!!!

 

앞에 편의점에 시원한 게 가득한데!!! ㅋㅋ

 

 

 그리고 유아들도 놀 수 있는 장난감도 마련이 되어 있고 탈수기, 샤워실에 씻는 것들 등등

 

너무 풀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풀빌라 가서도 이렇도로 구비되어 있는 곳은 한 군데도 못 봤어요 ㅋ

 

저녁 타임퇴실이 저녁 10시이니까 

 

그때까지 얘들 신나게 놀고 다 씻기고 수영복도 다 탈수까지 해서 집에 가면 끝....

 

거기에 금상첨화는!!!

 

집에 가는 차 안에서 아이가 잠드는 기적까지 누릴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라이기, 게임기, 수건은 기본이며, 프로젝트가 수영장 쪽으로 설치가 돼있어서 애들 좋아하는 거 

 

틀어주고 놀라고 하면 됩니다 ㅎㅎ

 

아,, 또 식기들도 구비가 되어 있고요

 

 

정말 얘들 로션이랑 수영복 속옷등만 챙겨서 가면 그게 준비물이 다 일 것 같아요 ㅎㅎㅎㅎ 

 

 

멀리가지 않아도 가까운곳에 즐거운 곳이 있더라구요 

 

모두들 이용하셔서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