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녹동 진짜맛집] 장어가 생각난다면 성실장어 절대후회없을 맛집입니다^^

[녹동 진짜맛집] 장어가 생각난다면 성실장어 절대후회없을 맛집입니다^^

 

먼저 제돈주고 제가 사먹고 진실되게 쓴 표현입니다..!

 

제 고향이 고흥입니다!

 

저희 부모님은 아직 고흥에 거주 하시고 계시구요

입맛이 되게 까다로운 스타일입니다 !!^^

 

언제부터인가 제가 고향에 내려가면 외식하자고 하면

녹동에 위치한 성실장어로 가자고 하더라구요

 

저희 가족은 제가 초등학교 때 아님 이전부터

다니던 장어집이있었는데...

그 장어집을 두고 녹동에 있는 성실 장어로 단골집을

옮기셨더라구요 ㅎㅎㅎ

 

그런데 저도 갈때마다... 맛있다는걸 떠나서...

항상 사람이 가득차있는 손님들을 보면 와.........

여기 돈 많이 벌겠다 생각부터 납니다..ㅎㅎ

 

 

사진만 봐도 맛있겠죠?ㅎ

 

 

성실장어는 녹동 바닷가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 바로 앞에는 녹동바다정원이 위치하고 있어서 식사하고 산책하기 최고의 장소입니다 ! 저희도 맛있게 먹고 산책했어요 ㅋ

 

 

길건너에서 본 성실장어입니다!

 

예전에는 성실장어만 봤는데...

옆에 성실장어유통까지 같이하는 것 같더군요!

이제 유통까지 하다니 ㄷㄷ

 

 

길건너에 있는 성실장어 차량이네요... 와,,,

 

MAN트럭...ㄷㄷㄷ

아마 옆에 있는 볼보 XC90도 주인이 같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부자다 부자!! ㅋㅋ

 

성실장어 입구에 임산부 및 다자녀가족 할인음식점저정업소

라는 푯말이 정말 괜찮네요!

 

이 푯말 하나가 믿음직한 마음을 주네요..ㅎ

 

먼저 들어가자마자 사람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아기를 데기로 가서 앉아서 먹어야 했는데 자리가 없어서...

쪼끔기다리다가 자리에 겨우 앉았어요 ㅎ

 

4명이서 3인분 시켰답니다!

 

가격은 200G 20,000원!

 

 

장어탕(아나고) 12,000원

장어소금구이(아나고) 200G 20,000원

장어양념구이(아나고) 200G 20,000원

회 (아나고) 20,00원

반탕(후식장어탕) 6,000원

공기밥 2,000

 

드디어 나온 3인분 양념장어구이!

 

비쥬얼이 좋습니다...

사진만 보는데 또 침이....ㅠ

 

소금구이는 예전에 먹어봤는데 밑에 불판에 구워서 먹고

양념구이는 이렇게 구워져서 나온답니다!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아 ... 나오자마자 지글지글 끓으면서 냄새가 아주아주.... 끝내줍니다!

 

동영상찍고 쌈싸먹으면서 사진찍어야지 했는데...

정신차려보니 이미 없ㅇ..........;;;;;;;

 

양념장어구이는 양념이 맛을 좌우하는데...

양념이 정말 맛있습니다...

오죽하면 저 밥시키고 밥에 비벼먹기 까지 했어요;;

장어없어도 양념에 비벼먹을 수 있겠더라구요...ㅋㅋㅋㅋ

 

완전 내스타일...

 

그리고 또 먹느라고 사진을 못찍은....

2,000원 공기밥...

공기밥을 시키면 장어탕이 국그릇에 나옵니다..

따로 큰거 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예전에 갔을때는 식사 장어탕이 약간 싱거웠는데

오늘은 정말 맛나더군요...!

2,000원이 아깝지 않습니다!

 

총 가격은 4명 + 아기 1명

 

해서 양념장어구이 3인분 60,000

공기밥 4개 8,000월

그냥 공기밥 1,000원

 

총69,000원이 나왔습니다.

 

맛있게 먹어서 오랫만의 고액의 외식이였지만

정말 아깝지 않았어요!

 

 

그리고 나와서 찍은 입구!

 

 

그리고 커피를 뽑아서 앞에서 커피타임!!!ㅎ

 

 

 

그리고 옆에 벽화로 성실장어를 그려놨는데..

장어모양으로 그린 성실장어가 완전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찍어봤습니다...대박...

 

 

그리고 다 먹고 나서 아차 싶어 찍은 매장사진...ㅋㅋ

오른쪽은 탁자테이블

왼쪽 방은 좌식 테이블입니다.

다먹고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이라 손님이 많이 줄었네요 ㅎㅎ

 

그리고 붙어잇는 성실장어유통!

 

하지만 한가지 마음에 안든점이 있었어요...

직원분이신거 같은데... 매장앞 테이블에서 담배를 피우시는....

저도 자영업을 하지만 직원이 음식점 앞에서 담배피우는 건 좀 아닙니다..

손님들한테 담배냄새가 다 날아가거든요....

 

이부분은 조금 손님에 대해 배려해주셨으면 합니다 ^^

 

저 또한 그렇게 하고 있기에... 음식에 손을 대는사람인데

담배피우고 있으면 신뢰가 좀 덜가잖아요?

이건 성실장어를 위해 말씀 드립니다 ^^

 

아무튼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

정말 녹동에 지인이 간다면 추천해주고 픈 음식점입니다.

 

항상 장사가 잘된다고 변치 말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장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맛집들이 가슴아픈건... 언젠가는 변해버리더라구요 ㅠㅠㅠ

그러고 장사 안되는집많이 봤습니다...

 

항상응원할께요!!